잡지/기사
㈜아바비젼은 새로운 기술로
새로운 첨단 세상을 만드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새로운 기술로 새로운 첨단 세상을 만드는데
앞장서는 것과 동시에 사회 환원과 나눔의
가치를 실천해 나가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AVING기사-[KOBA 2016] Seamless LCD Multi Wall 선보인, 아바비전
첨부파일 다운로드 : 201605241430268890.jpg

아바비전은 24일(화)부터 27일(금)까지 4일간 코엑스(Coex) A,C,D홀에서 열리는 '국제 방송, 음향, 조명기기전(KOBA 2016)'에 참여해 Seamless LCD Wall을 선보였다.

아바비전(AVAVISION)은 멀티미디어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터치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이번 전시회에서는 기존 멀티 월이 가지는 단점이었던 검은색 베젤을 최소화 Seamless LCD Multi Wall(Display)을 선보여 참관객의 관심을 끌었다.

기존 멀티 월 제품이 간격이 좁더라도 베젤이 존재했던 데 반해 이 제품은 플렉시블 필름형 LED 칩을 이용해 베젤에 직접적인 영상표출이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기존 LED 보다 조도가 낮은 LCD를 이용해 눈의 피로를 줄인 점도 특징이다.

또한 아바비전은 교육과 회의, 전시 및 이벤트에서 활용할 수 있는 터치테이블도 함께 선보였다. 따로 교육이 필요 없는 직관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FULL HD 지원과 외부 기기 및 인터넷 연결을 위한 인터페이스가 제공된다.

한편, 국제 방송, 음향, 조명기기전(KOBA 2016)은 한국이앤엑스와 한국방송기술인연합회가 공동 주최하며 국내 방송문화의 향상과 영상, 음향, 조명산업의 발전을 도모한다. 다양한 방송장비 전시와 함께 월드미디어포럼, 국제방송기술컨퍼런스, 기술세미나 등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부대행사가 진행된다.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1368788